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 – 하노이 한인타운 미딩 송다 K 마트

하노이 한인 타운 미딩 송다 K 마트

 

 

이번 포스팅은 제가 주말에 갔다 온 하노이

한인 타운으로 알려진 미딩 송다 K 마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가 베트남에서 인턴하면서 주말 마다 가는 곳인데요 ㅎㅎ

한식당가서 밥도 먹고 쇼핑도 하는 곳이랍니다

 

 

 

 

제가 식재료를 구하러 가는 곳 중에 한곳이 바로 K 마트~!!

얼마전에 김밥 재료도 사서 김밥도 해먹었답니다 ㅎㅎ

 

 

 

 

고추장을 구하러 처음 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했죠 ㅎㅎ

해외 생활 오래 해봤지만 이렇게 모든 재료와

양념장이 모여 있는 곳은 처음 봤어요 ㅎㅎ

 

 

 

식료품 재료도 엄청 다양하고요 ㅎㅎ

진짜 돈만 있으면 여기 있는거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었답니다 ㅎㅎ

 

 

 

 

요즘엔 CJ에서 제품이 엄청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보지도 못 한 제품들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과자도 엄청 많고요 ㅎㅎ

 

라면도 장난 아니죠? ㅎㅎ

라면을 정말 좋아하지만

홍콩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여기선 라면 안 먹기로 맘 먹었었는데

여기 보고 안 되겠더라고요 ㅎㅎ

 

 

 

태국 한인 마트도 이정도는 아니엿는데...

베트남이 더 핫 한 가봐요 ㅎㅎ

 

 

 

생필품도 다 있고요 ㅎㅎ

 

 

 

 

과자도 엄청 사서 먹었어요 ㅎㅎ

롯데마트보다 더 많은거 같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