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하노이] – 하노이 롯데 백화점/롯데 마트

 

 

 

하노이 롯데 백화점/롯데 마트

출처 입력

 

하노이 여행 오시는 분들 꼭 들르시는 곳이 있죠? ㅎㅎ

바로 롯데 백화점과 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 지하에 롯데 마트가 있답니다~

롯데리아도 있어요 ㅎㅎ

 

 

롯데가 하노이에 엄청 크게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롯데 백화점 마트 호텔 까지 다 붙어 있답니다

엔젤리너스까지 들어와 있더라고요 ㅎㅎ

백화점 꼭대기 식당들이 있는데요 ㅎㅎ

 

백종원 본가가 딱!!

백종원 형님 성공하신 줄 알았지만 대단하시더라고요 ㅎㅎ

백화점이야 어딜 가든 비슷해서 거기서 거기였어요 ㅎㅎ

 

 

이제 여기 온 이유!!

바로 롯데마트를 털기 위해 ㅎㅎ

 

 

여기는 도둑이 많아서 그런지

들어가실때 지퍼를 잠궈줘요 ㅎㅎ

아니면 가방을 락커에 맡기셔야 합니다

 

저는 가방을 잠궜어요 ㅎㅎ

물건 사실 분들 가방 잠구기전에 지갑 꺼내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제 일해은 지갑을 가방안에 두고 잠궈버려서

다시 나갔다가 들어와야 했답니다

 

 

각종 소스도 팔고 ㅎㅎ

한국 소스는 역시 조금 비싸더라고요 ㅎㅎ

 

 

 

역시 롯데라서 그런지 롯데 과자들이 많았답니다 ㅎㅎ

여기서 만두를 샀는데

얼마나 많던지… 만원 조금 더 주고 샀었는데

한 4주 먹었어요 ㅎㅎ

 

덕분에 만두는 실컷 먹었네요 ㅎㅎ

 

 

맥주랑 각종 음료도 엄청 나게 팔고 있었어요 ㅎㅎ

 

 

베트남 하면 역시 G7 커피죠 ㅎㅎ

 

 

 

과일도 엄청나게 들어와서 팔고요 ㅎㅎ

 

여긴 푸트코트도 같이 있어요 ㅎㅎ

각종 한식 반찬이랑

분식 또는 베트남 음식도 팔 더라고요 ㅎㅎ

즐길곳이 많은 베트남 하노이 롯데 마트였답니다